클리오 오이비누 사용 후기 - 개봉기 : 가성비와 상쾌함의 끝판왕, 비누 추천
저는 개인적으로 오이향을 좋아해서 오이비누만 사용을 합니다. 그 중에서도 클리오의 오이 비누만을 사용하는 것은 클래식한 자연스러운 오이의 향 때문인것 같습니다.
또한 인터넷에서 주문하게 되면 부담 없는 가격과 세정력 또한 좋아서 꾸준하게 사용하게 됩니다.
인터넷으로 대량으로 많이 주문하면 가격도 착하고 택배비도 아낄 수 있습니다^^
동산 오이비누는 Made in Korea 입니다.
유통기간 또한 상당히 긴 기간이기 때문에 할인 할때 많이 구입해서 쓰는게 좋아요
박스 포장안에는 비닐 포장으로 습도 및 외부 환경으로부터 한번 더 보호해 줍니다.
비누 앞면에는 '오이'라는 글자로 오이 비누인 것을 알게 해줍니다.
뒷면에는 '동산 C&C'글자가 세겨져 있습니다.
옆면의 모습으로 보아 손에 쥐기 알맞은 적당한 두께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오이 비누의 비닐을 뜯게 되면 특유의 싱그러운 오이 향이 나며 인위적이거나 강하지 않아서 세수를 하거나 손을 씻고 나면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비누를 흐르는 물에 손으로 잘 비벼주어 나오는 부드러운 거품은 적당하게 나오며 세정력은 또한 좋아서 유분기가 많은 날에는 따뜻한 물을 사용해서 씻어 주면 뽀드득 하게 마무리되는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비누가 물기에 약한 편은 이지만 단단 느낌으로 오랫동안 사용하고 싶다면 물이 잘빠지는 비누 바침대를 사용하거나 자석 홀더등을 사용해서 건조함을 잘 유지 시켜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 비누가 나한테 맞는다면 유통기한이 길기깨문에 대량으로 저렴하게 주문해서 쟁여 놓고 사용하는 것도 추천 합니다.










댓글